금수면 김종호 면장은 위드(With) 코로나-19, 성주愛 먹·자·쓰·놀운동의 일환으로 별고을 장보기운동을 자체적으로 실시했다.
수륜면 윤기환 면장은 수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수륜면 및 가천면 참외 농가를 대표하는 작목반 회장 및 작목반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정과 관계자와 함께 서부지역 참외산업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성주군 초전면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지속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폐쇄되었던 노인여가복지시설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관내 마을회관 및 경로당에 일제 방역을 실시했다.
대가면 조형철 면장은 마을이장 및 면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축년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강화된 개인 위생관리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겨울철 식중독 주범인 노로바이러스의 감염의심 장염환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감염예방과 주의가 필요하다.
성주 참외산업의 혁신적인 발전을 위한 읍면 순회 작목반 간담회가 초전면 작목반 대표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일 초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선남면은 민관과 함께 부실공사 예방을 위해 주민명예 공사감독관제도를 운영한다.
경상북도에서는 21일 코로나19 국내감염 15명(국내 12, 해외유입 3)이 신규 발생했다.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ㆍ성주ㆍ칠곡)은 21일, 개인위치정보 관리에 대한 이용자의 혼선을 해소하고, 이에 따른 벌칙을 규정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더욱 철저히 보호하기 위한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의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 했다고 밝혔다.
금수면 김종호 면장은 위드(With) 코로나-19 성주愛 먹·자·쓰·놀운동의 일환인 성주에서 삼시세끼 운동에 적극 동참했다.
벽진면에서 벽진면문화센터 운영위원회, 탁구동호회, 산악회 회원이 모은 성금 54만원을 희망2020 나눔캠페인에 기부해달라며 벽진면사무소 진종철 면장에게 전달했다.
성주군은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한 의원, 주민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성리 치유마을 조성사업 기본계획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성주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활로를 적극 모색하기 위해 경북통상㈜, 경북수출기업협회 3자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관내 중소기업 28개소를 대상으로 수출상담회를 개최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민선7기 이병환 성주군수는 올해로 취임 2주년을 맞았다. 이에 대한 이병환 군수의 성주군 군정운영에 대한 군민 여론을 들어본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