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은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이병환 군수 주재로 2022년도 국·도비 투자예산 확보를 위한 추진전략 보고회를 개최하고 지역발전의 성장 동력이 될 신규 현안 사업 발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성주읍 송병환 읍장은 성주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작목반 대표 25여명을 대상으로 2021년 새해 달라지는 참외산업분야에 대한 설명을 하고 군 관계자와 함께 발전방향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초전면 배재영 면장은 면사무소에서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노인사회활동 지원 사업 발대식 및 안전교육을 개최했다.
이재근 변호사(57세)는 성주군 교육 발전을 위하여 기탁금 1억원을 별고을 장학금으로 쾌척했다.
성주군에 따르면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서울 홍익디자인 고등학교 여자 태권도 선수단이 전지훈련을 위하여 성주군을 방문하여 훈련과 지역 관광지 방문, 맛집 탐방 등의 일정을 병행할 예정이다.
성주군 벽진면 진종철 면장은 벽진면사무소 전정 및 2층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노인, 장애인일자리 발대식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배재영 초전면장이 제36대 초전면장으로 취임하여 주민들과 함께 하고 소통하는 초전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경상북도에서는 17일 코로나19 국내감염 18명이 신규 발생했다.
성주고등학교 박홍준 교장은 2021학년도 수시모집에 3학년 재학생 88명이 지원하여 강원대 의대, 충남대 수의예과 및 연세대 경제에 진학하는 등 괄목할만한 입시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성주군은 15일 고든 처치 주부산 미국 영사가 방문해 한미 교류 증진 및 상호협력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수륜면 의용소방대 이상욱 대장은 지난 14일 수륜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용암면 백대흠 면장은 신축년 새해 신학기를 맞으며 관내 우수 기업으로부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별고을 장학금 1천만원이 전해졌음을 밝혔다.
대가면은 혹한기를 대비해 면내 저소득층 가구를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고자 라면과 쌀(10Kg)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성주소방서, 구급대원·일반인에 하트세이버 수여
군민행복교육 통기타교실 종강
2020 경상북도교육청 교육장 협의회 개최
(사)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 경로당활성화 사업 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민선7기 이병환 성주군수는 올해로 취임 2주년을 맞았다. 이에 대한 이병환 군수의 성주군 군정운영에 대한 군민 여론을 들어본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