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2 18:28

  • 뉴스종합 > 성주뉴스

성주군, 내나라 여행박람회서 이색여행상품 홍보

국내여행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현장서 경험하는 여행 정보 교류의 장

기사입력 2022-06-17 12: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국내여행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현장서 경험하는 여행 정보 교류의 장

- 체류형 여행상품인 오감만족 성주가야산 참참참 이색여행 홍보 및 판매

 

성주군은 6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성주군 관광자원과 연계되는 여행상품을 홍보한다.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자유여행권)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코로나로 여행이 어려웠던 국민들이 일상회복 이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성주군은 가야산역사신화공원 및 무흘구곡 권역의 관광 인프라와 주변 관광자원을 연계한 성주 체류형 여행상품인 오감만족 성주가야산 참참참 이색여행을 홍보하고 판매한다.

 

가야산 역사신화공원을 중심으로 수도권 관광객을 타겟으로 한 KTX 연계 상품과 버스투어를 고루 구성한 성주 체류관광상품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도 성주군의 여러 관광지 정보를 담은 관광 홍보물 배부 및 특산물을 전시하고 성주군 공식 캐릭터인 참별이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등의 여러 행사를 진행한다.

 

 

이병환 성주군수일상회복으로 접어드는 중요한 시기에 힐링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성주 체류관광상품을 홍보하고 성주의 다양한 관광자원들을 부각시켜 수도권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