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2 18:28

  • 뉴스종합 > 스포츠생활

성주군청 여자태권도 선수단, 2022 한국실업최강전 출전 우수한 성적 거둬

개인전 금 1개·은 1개로 종합 3위와 단체전(3인조 지명전) 우승

기사입력 2022-06-13 16: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지난 9~ 11일까지 제주 공천포전지훈련센터(제주 서귀포)에서 열리는 2022 한국실업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하여 개인전에서는 금메달 1,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 3위를 거두었고, 단체전인 3인조 지명전에서는 우승을 차지했다.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개인전에서 김수림(-46kg)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고, 신정은(-73kg)선수는 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어진 단체전(3인조 지명전)에서는 장희영, 김은빈, 강민지, 신정은 선수가 출전하여 1위를 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에 개인전 종합 3, 단체전(3인조 지명전) 우승과 함께 최우수지도상에 박은희 감독, 최우수선수상에 신정은 선수가 선정되었다.

 

박은희 성주군청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여성가족부장관기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내주었다. 한 해에 우승기 2개를 가져오는 건 창단 이후 처음 있는 일이다. 지금처럼만 해 준다면 올해가 금메달 획득이 가장 많은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항상 최선을 다 해주는 선수들에게 고맙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있을 대회도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했다.

 

이병환 성주군수전국대회 연속 좋은 결과를 내준 선수단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