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2 18:28

  • 뉴스종합 > 읍면동뉴스

가천면, 5월 이장회의 개최

'가야산 힐링센터 조성 농촌 돌봄마을 시범단지 조성 사업' 간담회도 가져

기사입력 2022-05-18 17:2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가천면은 지난 1711시 가천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마을이장 및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 하고, 살고 싶은 가천 만들기를 위한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오늘 이장회의에서는 6.1지방선거 이장님 등 관련 선거법 준수 안내, 이장단체 상해 보험 가입, 멸종위기(반달가슴곰)공존문화 조성사업, 60세 이상 연령층 4차 접종 안내, 복지 위기가구 복지로 도움요청홍보, 공익직접지불제 신청·접수 독려 요청, 성주읍 경산교 회전교차로 설치사업 시행 안내등 주요 군정 현안을 홍보하고 설명했다.

 

 

특히, 서정찬 부군수는 공모 사업으로 선정된 가야산 힐링센터 조성 농촌 돌봄마을 시범단지 조성 사업의 중점 내용인 최근 농업의 다원적 기능과 사회적 가치를 활용한 서비스제공과 농촌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지역사회 내 돌봄의 필요성을 설명하여주민이 공감 할 수 있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난희 가천면장우리 가천면 가야산 힐링센터 조성 농촌 돌봄 마을 사업단지가 선정됨에 열악한 농촌 사회 복지서비스 개선, 일자리 창출, 새로운 농촌 맞춤형 치유 및 돌봄서비스 체계마련을 위해 지속적인 주민들의 관심이 필요 하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