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9 11:41

  • 뉴스종합 > 정치/의회 뉴스

국민의힘 고령·성주·칠곡 당협, 제20대 대선 필승결의대회 및 출범식 통해 대선승리 결의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본부 공식 출범

기사입력 2022-01-17 12:1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국민의힘 고령·성주·칠곡 당원협의회 위원장 정희용 국회의원은 지난 15, 칠곡군민회관 강당에서 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 고령군·성주군·칠곡군본부 제1차 필승결의대회 및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1차 필승결의대회 및 출범식에는 정희용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김관용 경북총괄선대위원장, 송언석(경북 김천), 김영식(경북 구미을), 김병욱(경북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등 내외 귀빈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피켓을 함께 들고 필승의 다짐을 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진행된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각 군별 선거대책위원장 등이 임명장을 받았다.

 

 

정희용 의원대한민국을 바로 세우자는 정권교체의 희망을 품고, 국민승리 시대를 위해 오늘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본부가 공식 출범하게 되었다, ”오늘 1차 필승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각 군별 결의대회를 이어갈 예정이니 선거대책본부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꼭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윤석열 후보가 반드시 당선되어 180석 여당에 맞서 정책과 법안으로 저들의 실정을 바로잡고 대한민국을 살릴 수 있도록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하여 참석자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