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2 18:28

  • 뉴스종합 > 성주뉴스

성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개설

성주군민은 누구나 이용 가능, 모바일, 태블릿, PC 등 동등한 서비스제공

기사입력 2022-01-11 16: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주군보건소는 코로나19 유행상황으로 인해 지역주민의 정신건강서비스 이용 요구가 높아지고 비대면 정신건강 인프라 구축의 필요성을 절감하여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성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https://sj.go.kr/sjmhc/intro.jsp)를 개설했다.

 

 

성주군보건소는 모바일, 태블릿, PC 등 사용자의 접속기기에 따라 다양한 환경에서도 동등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제작했으므로 주민들은 정신건강 관련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했다.

 

신설된 홈페이지에서는 우울감, 스트레스, 불안감 등 정신건강 자가검진을 해볼 수 있고 그에 따라 맞춤형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평소에 정신건강을 소홀히 하던 주민들의 정신건강돌봄의 창구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검증된 정신건강정보 제공, 정신건강관련 교육을 개설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건소관계자는 마음건강의 어려움이 있는 이들과 소통하고 주민들에게 한층 더 가까워진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만들었으니 주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성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는 성주군민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성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054-930-8116)로 하면 된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