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1일 새벽, 고령군 대가야읍 거리청소봉사를 시작으로 성주군, 칠곡군 3개 모든 지역구를 돌며 주민들과 소통하는 진정성 있는 민생활동에 나섰다.
▲ 칠곡군 왜관청년협의회 떡국 나눔봉사
정희용 의원은 새해 첫 일정을 시작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러 어려움이 있지만 2022년 새해에는 한마음 한뜻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을 이야기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길 희망한다”라며, “새해에도 지역주민들과 늘 함께하는 의정활동으로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 고령군 대가야읍 청소봉사
정희용 의원은 작년 고령군 대가야읍 청소봉사·성주군 성주읍 청소봉사에 이어 올해에도 새해 첫 일정으로 고령군 대가야읍 거리청소봉사에 나섰다.
▲ 성주군 수륜면 가야산 일출맞이 인사
이후 성주군 수륜면 가야산 일출 맞이 인사, 칠곡군 왜관청년협의회 신년해맞이 떡국 나눔봉사, 왜관시장 인사 등을 통해 하루에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지역구를 모두 돌며 민생활동을 이어갔다.
▲ 충혼탑 참배
또한, 2일에는 성주군 성주읍 예산리에 위치한 충혼탑을 찾아 코로나 19 장기화와 지역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자율 참배했으며, 성주장날에 맞춰 성주시장에 들려 영업을 준비중인 상인분들과 신년인사를 나누고 물건을 구입하며 새해 첫 장사의 시작을 도왔다.
▲ 왜관시장 인사
정희용 의원은 새해인사를 드리며 만난 주민 여러분께서 “올해 대통령선거에서 승리하여 정권교체를 해 달라는 의견과 열망을 전달해 주셨다”라며, “올 한해 지역주민분들의 의견을 소중히 담아 3월 9일 대선과 6월 1일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어 주민과 국민이 승리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