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2 13:00

  • 뉴스종합 > 성주뉴스

성주군, 2022년 새해 참배로 힘찬 시작!

2022년 충혼탑 참배, 자율 방식으로 진행

기사입력 2022-01-03 16:0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주군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3일 오전 830분에 충혼탑(성주읍 예산리)에서 조국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들의 위훈을 추념하는 참배로 범의 해 공식적인 성주호 항해의 닻을 올렸다.

 

 

새해 충혼탑 참배 행사는 매년 보훈단체회원들과 관내기관단체장들이 함께 진행했으나 코로나 19 장기화와 지역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행사 축소 및 시간대를 나누어 자율 참배의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정희용 성주고령칠곡 국회의원도 하루 앞선 2일에 참배했다.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하여 군의장, 군의원, 부군수, 실과소읍면장은 충혼탑 참배를 통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군민의 행복과 안전, 성주군의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각오와 결의를 다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임인년에도 국가유공자의 헌신을 잊지 않고 보답하며 그 공헌을 널리 선양하기 위해 노력하고, 범의 용맹한 기운을 받아 군의 경쟁력을 높이고 군민들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보훈단체장들과 신년 현장 간담회를 통해 국가유공자와 가족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