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2 13:00

  • 기획취재 > 아름다운사람들

성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절기 취약계층 온기가득 방한용품 지원

관내 취약계층 20가구 대상, 260만원 상당 방한용품 전달

기사입력 2021-12-29 14: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성주군민회관에서 김지수 민간위원장 및 이하식 실무위원장 등 협의체 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절기 취약계층 온기가득 방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겨울철 한파에 대비하여 난방에 어려움이 있는 관내 취약계층 20가구를 대상으로 26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을 전달하고 위원들이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며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성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에도 연말 운영보고회 개최 비용으로 42가구 43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을 지원한 바 있다.

 

성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지수 민간위원장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됨에 따라 연말 개최 예정이었던 운영보고회 대신 저소득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방한용품을 지원하자는 데 위원들의 뜻이 모였으며 추운 겨울 코로나19 상황으로 더욱 힘들 저소득 가정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공공위원장인 이병환 성주군수우리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뜻을 모아 주신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잘 살펴봐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