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23 17:23

  • 뉴스종합 > 읍면동뉴스

혹서기 취약가구 꼬꼬 희망키트 지원 사업 실시

벽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실시

기사입력 2021-07-21 11: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주군 벽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여영명, 민간위원장 최장환)는 민·관협력 특화사업으로 중복을 맞아 지난 20일 혹서기에 취약한 관내 노인가구, 조손가구 등 50가구에 치킨을 전달하며 무더위 여름나기 안부를 전하는 꼬꼬희망키트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혹서기에 취약한 50가구를 선정하여 협의체 위원들이 개별 방문해 희망키트(치킨세트, 마스크, 선풍기 등)를 전달하며, 무더위 속 안부도 확인하고자 마련됐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는 벽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주관으로 진행돼 이웃사랑 나눔 실천 및 확산에 기여해 더욱 의미가 깊었다.

 

벽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명절 후원물품지원, 동절기 취약가구 물품지원, 대청소 지원사업 등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로 지친 소외계층을 위해 다방면으로 애쓰고 있다.

 

 

여영명 공공위원장늘 어려운 이웃들의 고충에 귀를 귀울이고, 도움을 주는 벽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무더위와 코로나로 지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벽진면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관심을 가지고 계속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장환 민간위원장더운 날씨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기나긴 장마와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을 지켜나가시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하였으며, 이웃의 가까이에서 벽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