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23 17:23

  • 기획취재 > 여행수첩

우리끼리! 안전하게! 별의별 성주 언택트 여행

성주관광알리기와 체류형 관광으로 지역경제활성화 도모

기사입력 2021-07-19 18: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개별, 소규모 여행객 대상, 당일·12일 여행경비 지원

- 성주관광알리기와 체류형 관광으로 지역경제활성화 도모

 

성주군은 휴가철과 피서철이 겹치는 시기에 우리끼리, 안전하게, 마음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랜선너머 별의별 성주 언택트 여행 비대면 관광상품을 판매하여 관광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세종대왕자태실

 

코로나19로 여행심리가 축소되고 빡빡한 여행보다는 힐링과 여유를 즐기기 위한 여행으로 멀리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유명 관광지보다는 숨겨진 관광지를 찾아가는 변화하는 여행트렌드를 반영해 개별 여행객을 대상으로 온택트 관광상품을 구성해 성주관광을 알리고 있다.

 

신청대상은 소규모 자유여행객(4명 이내)으로 오는 11월까지, 당일형 200, 12일형 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여행사 사이트(www.nowsj.net)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참여자들이 여행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선정후 여행키트를 우편으로 발송한다.

 

성주호

 

개별 여행 후 여행미션인 주요관광지와 식당, 체험 등 방문지 인증샷을 블로그와 SNS에 게시하고 체류영수증 등을 제출하면 여행경비(당일형 12만원, 12일형 15만원)를 지원한다.

 

이 상품은 SNS를 통한 바이럴마케팅과 체류형 지역관광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밖숲

 

이병환 성주군수친밀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안전한 여행인 비대면 관광상품으로 자연속에서 쉬어가며 힐링할 수 있는 성주로의 여행으로 좋은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