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23 17:23

  • 기획취재 > 여행수첩

[성주여행] 랜선 홍보로 국내외 관광객 유치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출연자를 대상으로 자유여행 가이드 영상 제작

기사입력 2021-07-14 11: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주군은 경북도, 경북문화관광공사와 함께 글로벌 여행지로 거듭나기 위한 해외마케팅을 적극 추진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국인 입국이 제한된 상황에서,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출연자를 대상으로 자유여행 가이드 영상을 제작했다.

 

유튜브 채널 I LOVE KOREA 및 외국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소개하며, 위드코로나 시대 여행트렌드인 자연·레포츠 등을 담은 여행코스로 성주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한다.

 

이번 영상은 자유여행이 부담스러운 여행자를 위해 성주여행 가이드를 제시했으며,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힘든 외국인들에게는 성주여행을 랜선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눈부신 초록빛 500년 왕버들의 성밖숲, 전통한옥과 토석담이 아름다운 한개마을, 성주호, 참외농가 등을 소개하며, 한개마을 짚공예체험 및 참외따기체험, 성주호 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라월드 수상레저체험으로 아름다운 성주의 자연과 전통을 골고루 보여주며 외국인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병환 성주군수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관광기반을 조성해 나가고, 국내외 관광객이 스스로 찾아오고 즐기는 성주를 만들기 위해 생태관광, 야간관광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