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23 17:23

  • 뉴스종합 > 기관단체행사

(사)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 사랑의 보양식 나눔 행사 개최

대구은행 성주지점, 경북공동모금회에 100만원 지정기탁

기사입력 2021-07-12 14: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는 12일 온리원펜션(가천면 소재)에서 사랑의 보양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한 성주군의회 김경호 의장과 도·군의원, 대구은행 성주지점장 및 성주군 노인회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대구은행 성주지점(지점장 이계수)에서 경북공동모금회에 100만원 지정기탁으로 ()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회장 이재복)에서 마련했다.

 

특히, 대구은행 성주지점에서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과 주변의 취약 계층을 위한 연탄, 백미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 및 후원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재복 성주군지회장코로나19의 장기화와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더욱 건강한 노후생활을 지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환 성주군수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대구은행 성주지점과 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원하며, 민선7기 후반기에는 더욱 가시적인 군정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민선 710대 추진전략으로 군민이 더 행복하고 즐거운 성주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로 계획되었으나 초복인 전날과 음식이 중복될 것을 예상하여 닭볶음탕으로 변경하여 사랑의 보양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