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23 17:23

  • 뉴스종합 > 정치뉴스

2021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성주군의회 김경호 의장 수상!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 주최, 지방자치의정부문 수상

기사입력 2021-06-25 10: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경호 성주군의회 의장은 지난 23일 서울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지방자치의정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십을 발휘하여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을 통해 새로운 지도상을 구현하고 있는 인물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은 김경호 의장은 의정활동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일 잘하는 의회상을 정립하는 등 지방자치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으며, 특히, 성주군 참외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면서 성주농업 발전에 크게 공헌했다는 평을 인정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국회의정부문에는 국민의힘 김웅 의원, 박형수 의원, 더불어민주당 전용기 의원, 이소영 의원, 지방자치행정부문에는 이희진 영덕군수, 한왕기 평창군수, 홍인성 인천중구청장, 지방자치의정부문에는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 조달흠 안동시의회 의원, 황병직 경상북도의회 의원, 신영욱 경상남도의회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경호 의장이 상은 저 혼자가 아닌, 성주군의회 의원 모두에게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지방자치발전과 군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