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3-05 15:52

  • 뉴스종합 > 읍면동뉴스

참외작목반 대표들과 소통 간담회 개최

대가면, 참외농가가 꼭 알아야하는 내용에 대해 안내

기사입력 2021-01-20 14: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가면은 대가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참외작목반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2021년부터 달라지는 참외산업분야 전반에 대한 설명과 작목반 대표들의 의견을 듣는 소통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1년부터 새롭게 추진되고 있는 성주참외BI 및 디자인 개발, 변경된 저급과 유통근절 수매사업, 보조사업 관련 지원대상 선정기준 등 참외농가가 꼭 알아야하는 내용에 대해 상세히 안내되었으며, 향후 유통시장 선점을 위한 참외산업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홍보했다.

 

뿐만 아니라, 금년도부터 시행되는 참외 저급과 수매카드 사용요령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여러 의견을 청취하는 등 참외농가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작목반 대표들은 참외 가공산업, 참외 보조사업의 다양화 및 관련 예산 요구, 농협 또는 행정 차원의 유통 수요 활성화 등 참외산업의 발전에 필요한 다양한 의견을 내주었다.

 

조형철 대가면장은 성주군 참외산업의 리더이신 여러분들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이 시간들은 앞으로 참외산업 발전에 중요한 계기가 될것이다“2021년 참외조수입 6천억 조기달성을 위하여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