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3-04 15:47

  • 뉴스종합 > 읍면동뉴스

새해 달라지는 참외산업분야 홍보에 팔 걷어붙여

성주읍, 개선된 참외산업분야의 다양한 사항들을 소개

기사입력 2021-01-18 15: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주읍 송병환 읍장은 성주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작목반 대표 25여명을 대상으로 2021년 새해 달라지는 참외산업분야에 대한 설명을 하고 군 관계자와 함께 발전방향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성주참외 BI 및 디자인 개발, 참외박스 재사용 방지, 참외 저급과 유통근절 수매사업, 참외산업 지원대상자 선정기준, 참외관련 주요 보조사업 등에 대한 농가가 꼭 알아야하는 내용으로 코로나19 방역기준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각 작목반 회원농가에 전달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간담회를 통한 참외산업분야 홍보와 함께 금년도부터 개선된 참외 저급과 수매카드의 배부도 실시되었다.

 

참외농가의 영농에 차질이 없도록 빠른 전달을 위하여 직원과 마을이장이 합동으로 배부하고 있으며 수매카드 사용요령의 농가별 홍보에도 팔을 걷어 붙였다.

 

성주읍은 이후에도 새해부터 달라지는 참외산업에 대하여 이장회의를 통한 마을별 홍보와 함께 읍사무소를 방문하는 농가별 11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송병환 성주읍장은 새해부터 참외산업분야의 다양한 사항들이 개선됨에 따라 성주참외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참외재배농가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