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성주뉴스

가을 성주여행! [별의별성주] 버스투어로 만나요

성주를 여행하는 새로운 방법! 해설사와 함께 버스타고 생명여행 떠나자

기사입력 2019-09-10 오후 11:16:1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가을여행주간에 발맞추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지역의 관광명소를 가장 저렴하고 단시간에 제공해 주는 특색있는 문화관광콘텐츠에 체험상품을 결합한 문화콘텐츠형 [별의별 성주] 버스투어를 시범 운행한다.

 

 

이 사업은 경상북도 대표관광자원 발굴육성사업의 공모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별의별성주]는 성주에는 별의 별것, 특별함이 있다는 뜻을 품었으며, 두 가지 코스로 운영된다.

1코스는 세종대왕자태실에서 시작하여 한개마을, 성밖숲, 추억박물관, 회연서원을 돌아보며 생명의 소중함과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2코스는 조선팔경이며 한국 12대 명산인 가야산국립공원에 위치한 가야산역신화공원, 회연서원, 한개마을로 구성되어 바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힐링코스와 곳곳에 마련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용요금은 성인 5,000, 경로학생군인 3,000, 초등학생장애인 2,000, 미취학아동은 무료이며 식비와 입장료, 체험비는 포함 되어 있지 않다.

 

921일부터 출발하는 [별의별성주]는 코스별로 현재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성주군청 홈페이지 알림창 또는 “500년 왕버들숲으로 떠나는 생명여행배너를 클릭하면 예약할 수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세종대왕이 선택한 길지, 생명의 땅 으뜸 성주를 방문해 자연과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성주의 매력을 [별의별성주] 성주여행에서 맘껏 느끼고 즐기시기를 바라며 다시 찾아주길 바란다고 기대를 전했다.

 

성주버스투어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언제라도 성주군청 문화관광과(054-930-8372~4)로 문의하면 된다.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병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정영길
  5. 구교강
  6. 이수경
  7. 김진수
  8. 김선숙
  9. 이승렬
  10. 도희재
  11. 이진우
  12. 김경호
  13. 배재만
  14. 황숙희
  15. 김성우
  16. 김영래
  17. 전수곤
  18. 이태훈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