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성주뉴스

2019 성주썸머아트바캉스 성황리 성료

여름만끽! 감성충전! 온가족이 함께~~

기사입력 2019-08-13 오후 2:20:5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성주군은 여름만끽! 감성충전!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여름바캉스란 주제로 제12019 성주썸머아트바캉스를  720일부터 811일까지 23일간 성주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운영한 결과 15천여명이 이용하였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성주썸머아트바캉스는 720일 토요일 조성모, 김현정, 홍경민 콘서트를 시작으로 3주간 토요일마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매직쇼, 퍼니밴드의 싱싱콘서트, 경북도립무용단의 가족무용극 미소랑 꿈마을 등 4편의 공연을 기획운영하여 3천명이 관람 전석 매진의 기록을 남겼다.

 

 

특히 무더운 여름 휴가기간 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군민들이 유아수영장,하이슬라이드,슬라이드수영장, 범퍼보트수영장, 페달보트수영장 등을 운영하였으며, 무료 물놀이장은 6천명이 이용하였고, 놀이바운스, 유로번지 등 유료기구는 26백명이 이용했다.

 

 

공룡화석체험, 포토존등 공룡과의 다양한 만남을 주제로, 공룡체험전시에는 17백명이 체험하였다.

 

또한,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분수대를 배경으로 야외 DVD영화 상영은 15백명이 관람하였으며, 특히 마지막 금요일은 최신영화 기생충을 상영하여 호응이 좋았다.

 

처음으로 실시한 제1회 성주썸머아트바캉스는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물놀이장, 체험전시회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군민들에게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무더위에 굳이 타 지역까지 가지 않고도 우리지역에서 부모와 아이들이 충분히 여름을 날수 있어 좋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방문한 이용객은 올여름은 먼 곳에 가지 않고 가까운 문화예술회관에서 물놀이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해 주어 아이와 함께 물놀이도 하고 공룡체험도 할 수 있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줘 감사하며 내년에도 오고 싶다고소감을 밝혔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썸머아트바캉스를 운영하면서 문제점과 미비한 사항은 보완하고 개선방안 등 면밀히 검토하여 내년에도 군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수 있도록 다양한 물놀이 수영장과 더 좋은 공연이 연계되도록 하여 군민들이 성주에서 행복하고 즐겁도록 문화예술회관 직원 모두가 힘써 달라고 당부하였으며, 23일간 고생한 문화예술회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전했다.

 

 

 

 

 

 

 

 

 

 

 

 

 

 

 

 

성주인터넷뉴스- (tjdwn3706@daum.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병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정영길
  5. 구교강
  6. 이수경
  7. 김진수
  8. 김선숙
  9. 이승렬
  10. 도희재
  11. 이진우
  12. 김경호
  13. 배재만
  14. 황숙희
  15. 김성우
  16. 전수곤
  17. 김영래
  18. 이태훈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