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교육문화

우리 모두가 생활 속 안전지킴이!

2020 도원초 “교내 안전골든벨” 실시

기사입력 2020-10-07 오후 5:36:5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도원초등학교는 106(), 고학년(4~6학년) 16명을 대상으로 안전의 생활화실천화를 위한 교내 안전 골든벨을 실시하였다.

 

 

평소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도원초등학교 학생들인 만큼 이번 교내 안전 골든벨에서 그동안 준비했던 안전교육의 효과를 아름답게 꽃피울 수 있었다. 생활 속 안전 규정과 재난 발생시 대피하는 방법 등의 다양한 안전 문제들을 다수의 학생들이 어려움 없이 풀이했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5학년 노○○ 2명의 학생이 입상하여 다가오는 성주 예선 안전 골든벨에 출전하게 되었다.

 

교내 안전 골든벨을 진행하는 동안, 학생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문제에 집중하면서도 승패로 시기하지 않고 서로 격려하며 축하하는 등, 안전을 준수하고 배려와 존중이 가득한 모범적인 모습으로 행사에 임하였다.

 

 

이번에 입상한 5학년 이○○학생은 이번 교내대회에 입상하게 되어 너무 기뻐요. 2위라서 아쉽지만, 더 열심히 준비해서 성주 안전 골든벨 예선전에서는 꼭 1등을 하겠어요.”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이처럼 도원초등학교 학생들이 오늘 교내대회를 통해 안전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유지하고 이를 생활화 실천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는 교장선생님의 당부의 말씀으로 도원의 학생 모두가 생활 속 안전지킴이가 되어 아름다운 안전 꽃이 활짝 피는 그날을 기대하며 즐거운 골든벨을 마무리하였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병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정영길
  5. 구교강
  6. 김진수
  7. 김선숙
  8. 이수경
  9. 도희재
  10. 정희용
  11. 김경호
  12. 배재만
  13. 황숙희
  14. 김성우
  15. 김영래
  16. 전수곤
  17. 이태훈
  18. 윤재옥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