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성주뉴스

성주참외『랜선타고 팔도미식 기획전』온라인 판매 개시

기사입력 2020-05-16 오전 10:46:1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성주군(군수 이병환)51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개척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인들의 소득보전을 위해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대한민국 포털사이트 1위 업체인 네이버가 협업한 온라인 판매 업무협약식랜선타고 팔도미식 기획전에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우리 성주군과 함께 경기 안산시, 강원 정선군, 충북 옥천군, 전남 완도군 등 주력 판매상품 5개 지자체의 장도 참석해 지역의 농특산물을 홍보하였다.

 

이번 기획전은 상생형 민관협업 모델을 구축하기 위하여 지역 농특산물 등의 온라인 판로 확대, 소비촉진, 홍보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으로 온라인에서 지역별 인기 농특산물 등 454개 품목을 시중보다 할인 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농업인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과 협약식에 전국 농특산물을 대표한 성주참외를 저렴하게 판매하여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연동 수수료의 지속적인 감면과 생산자이자 판매자인 농민들이 쉽게 다가 갈 수 있는 스마트 환경 조성에 노력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코로나 팬데믹으로 온라인 판매의 중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시기에 네이버에서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에게 라이브커머스 툴 기능을 지원함으로서 판매자뿐만 아니라 소비자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하귀옥 기획이사 (hgo9908@naver.com)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병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정영길
  5. 구교강
  6. 김진수
  7. 김선숙
  8. 이수경
  9. 도희재
  10. 이진우
  11. 김경호
  12. 배재만
  13. 황숙희
  14. 김성우
  15. 전수곤
  16. 김영래
  17. 이태훈
  18. 윤재옥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