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뉴스

김현기 후보 “대통령도, 정부도, 여당도, 야당도 못믿겠다”

기사입력 2020-03-29 오후 10:47:5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김현기 고령·성주·칠곡 국회의원 무소속 후보는 29코로나 19 폭망경제 살리기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가 폭망해 실업자가 무더기로 쏟아지고, 기업들의 줄도산으로 내몰리는데다 주민들은 하루 하루 생계를 걱정해야 할 형편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학부모와 학생들도 학자금과 학업에 필요한 비용을 마련하기도 막막한 실정이고, 농사철 농민들은 농산물 수급과 농자금 마련에 애를 먹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에 김 후보는 코로나 19 이후 경제를 대비하지 않으면 외환위기급경제공항이 크게 우려된다는 것.

 

이에 따라 김 후보는 전염병, 천재지변 등 특별재난지역의 경우 서민 생계자금 1인당 100만원 지급 입법, 소상공인·자영업자 경영자금 최대 2억 원 선지급 입법 등의 공약을 내놓았다.

 

또한 실업대란에 대비해 실업자 생활안정을 위한 실업급여 확대, 실업급여 제외 실업자 특별생계자금 지급, 청년·아르바이트생 생계대책, 공공일자리 대폭 확충 등을 약속했다.

 

김 후보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선 등록금 대폭 경감과 함께 교통비, 기숙사비를 줄이는 방안도 내놓았다.

 

농민들의 경우 좋은 농산물가격을 보장하는 대책 마련과 함께 농업자금 긴급 지원방안도 추진할 계획이다.

 

김 후보는 군민들은 이제 대통령도, 정부도, 여당도, 야당도 못믿겠다고 한다돈이 돌고, 바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위기상황 대응 경제시스템을 미리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귀옥 기획이사 (hgo9908@naver.com)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병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정영길
  5. 구교강
  6. 김진수
  7. 이수경
  8. 김선숙
  9. 도희재
  10. 정희용
  11. 김경호
  12. 배재만
  13. 황숙희
  14. 김성우
  15. 전수곤
  16. 김영래
  17. 이태훈
  18. 윤재옥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